본문 바로가기
심리탐구

테스트잇 나의 자아 테스트 컬러 버블 MBTI 결과 링크주소

by 그놈의 지식 2023. 5. 15.
728x90
반응형

테스트잇 나의 자아 테스트 컬러 버블을 통해 나의 자아 테스트를 해보기로 했다. 테스트 결과 나의 MBTI도 확인해볼 수 있고 흥미있는 나의 자아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 나도 모르는 나를 발견할 수 있었다. 난 분명 I성향인데... 이번 결과에서는 E성향이 나왔다. 심지어 F성향인데... T성향으로... 나 변한거니? 이렇게 격변을?? 재미있네~

 

 

테스트 먼저 진행하고 밑에 MBTI 결과까지 확인해보세요.!!

 

▶ 나의 자아 테스트  "시작하기"

 

나의 자아 테스트

나의 자아를 알아보는 테스트

test-it.co.kr

 

 

 

총 12개의 물음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유형은 평소 내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묻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쉽게 체크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나의 자아 테스트 MBTI 확인해보고 내가 어떤 유형인지 어떤 사고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유쾌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컬러 버블 나의 자아 테스트 결과 MBTI

 

핑크 버블 ENFJ

나 같은 사람만 있으면 세상이 평화로울 듯

남들은 생각보다 나에게 관심이 없다.. 아는데..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좋은 건 공유하고 싶어

그 말 하지 말걸..

선물 주고 반응 즐기기

선택적 다정함

불의는 못 참아

인간관계는 어려워

 

 

 

오렌지 버블 ENFP

이거주면 분명 좋아할 것 같다 선물해야지

저 사람은 친절하네 좋은 사람이구나 (기억해둠)

입이 근질근질

왜 저래 짜증 나

감정이입 멈춰

어어 맞아맞아

아 오늘 좀 오버했나

재밌게 살고 싶다

해보고 싶은게 많아

 

 

 

 

네이비 버블 ENTP

일단 시작은 했는데 마무리를 어떻게 하지

제발 떠보지 말고 하고 싶은 말을 하세요

내 사람 한정 관심폭발

표정관리 못함

그니까 왜?

있는 그대로 들어줘

싫어하든가 말든가

선택적 눈치보기

아 그래?

내가 나라서 좋다

 

 

 

 

 

라일락 버블 ESFJ

내가 계획한 모든 게 순조롭게 진행됐으면

안돼 나 없이 재밌게 놀지 마 같이 놀자

또 나만 진심이지?

얘기하고 싶다!

긍정회로

나도 낯가린다니까

솔직한 사람이 좋아

싫은 소리 하기 싫어

아악 너무 나댔나

그럴 수도 있지!

 
 

 

 

 
 
 
 

라임 버블 ESFP

근데 내가 이 얘기 했었나?

진짜 기분 나빠! (자고 일어남) 좋은 아침^^

난 왜 이렇게 게으를까?

나 같은 사람은 못 사귀겠다

돌아다니고 싶다

어떻게든 되겠지..

흑역사 그만 만들자

 
 
 
 
 
 
 

베이지 버블 ESTJ

대충 할 바엔 안 하는 게 낫지

계획한 거 완벽하게 끝낸 지금 세상 행복하다

비는 시간에 뭐 할지 찾는 중

같은 말 반복하게 하지 마!

외로운 게 뭔데

선택적 회피형

네가 뭔데

내 말 이해했어?

 
 
 
 
 
 
 

라벤더 버블 ESTP

내가 안 해서 그렇지 하면 다 잘해

아 어디 재밌는 거 없나? 심심하다

아 여행이나 갔다 올까

근데 내 말이 맞는 걸 어떡해

표정관리 안 됨

도파민 중독

그럴 수도 있지

반품 귀찮아

꽂힌 건 바로 실행해야 해

 
 
 
 
 
 
 

브라운 버블 INFP

당신이 어떻게 하냐에 따라 내 태도가 바뀐다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해야지! 언젠간 해야지..

선택적 열정

흠... 그럴 수도 있지

행복하고 싶어

진짜 너무 귀찮다

혼자 있고 싶다

생각 멈춰

(한 곡 반복 중)

 
 
 
 
 
 

블랙 버블 INTJ

꽂히면 빠르게 실행하지만 오래가지 못함

왜 잘해주는 거지? 무슨 의도로?

짜증은 내지만 화는 잘 안 냄

시뮬레이션 돌리는 중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기

사회생활 힘들다

참 에너지도 많다..

답정너 싫어

좋아하면 섬세해짐

혼자 최고

 

 
 
 
 
 

 

화이트 버블 INTP

왜?는 진짜 궁금해서 왜?라고 하는 겁니다

맘에 들거나 좋아하는 거면 깔 별로 사기

궁금한건 많은게 귀찮음

나는 어떤 사람일까?

결론이 뭐지?

혼자 있는 게 최고

지적 허영심

굳이 눈치를 안 봄

 
 
 
 
 
 

그린 버블 ISFP

오 나중에 해볼게 (안함) 오 나중에 볼게 (안봄)

둘 중에 뭐가 나아? (어차피 내 마음대로 할 거지만)

그렇구나~ (내 말이 맞음)

아 약속 괜히 잡았나

착한데 안 착한 사람

대충 살자

뭐야 나 좋아하나?

기브 앤 테이크

귀찮아 귀찮아

그냥 넘어가자

 

 

 

 
 
 

블루 버블 ISTP

그냥 기본적인 예의만 지켜주세요

말하는 도중에 귀찮아져서 얼버무리게 됨

저 사람은 왜 저럴까?

은은하게 화나있음

안될 일에 에너지 쓰지 말자

각자 알아서 하자

간섭 노노 오지랖 노노

솔직 담백

단순하게 생각하자

 

 

 

 

 

옐로우 버블 INFJ

상처받기 싫어

자기 검열 멈춰

왜 이렇게 기본도 안 지키는 사람이 많지

생각을 멈추는 생각 중

내 공간 내 시간

소음 없는 세상

외로운데 누굴 만나긴 싫어

나 같은 친구가 있었으면

혼자 있어야 진짜 내 모습

의미 부여하지 말자

 

 

 

 

 

 

그레이 버블 ENTJ

놀 땐 놀고 할 땐 하자

모 아니면 도

말한다고 해결되는 문제 아니면 말 안함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

내가 알아서 할게

대체로 내 말이 맞음

남의 얘기 별로 안 궁금

아무것도 안 하며 아무 결과도 없다

만족할 만한 결과를 내기

 

 

 

 

 

   

 

피치 버블 ISTJ

모르는 번호 안 받음

게으르기 위해 계획을 짜놓은 스타일

결론이 뭐야?

늘 최악을 대비

돌려 말하면 못 알아 들어요

원칙 좀 지키면서 살자

혼자 잇어도 안 심심해!

나에게 제일 엄격

소음 싫어!

여러 번 확인

 

 

 

 

 

 

 

민트 버블 ISFJ

저 사람은 왜 저렇게 무례할까?

난 왜 게으른데 완벽하게 하고 싶을까

자책하지 말자 자책금지 자책 그만하자 제발

나도 나를 잘 모르겠어

누워있는게 최고야

응 아니야 내 말이 맞아

혼자 해결하자!

거절은 힘들어

상냥, 친절, 다정, 따뜻

 

 

 

 

 

 

 

 

MBTI 결과

PINK bubble ENFJ / YELLOW bubble INFJ

ORANGE bubble ENFP / BROWN bubble INFP

LILAC bubble ESFJ / MINT bubble ISFJ

LIME bubble ESFP / GREEN bubble ISFP

BEIGE bubble ESTJ / PEACH bubble ISTJ

LAVENDER bubble ESTP / BLUE bubble ISTP

NAVY bubble ENTP / WHITE bubble INTP

GRAY bubble ENTJ / BLACK bubble INTJ

 

 

728x90
반응형

댓글